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내원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을 내 가족처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헤럴드경제] 여름 휴가 변신 완료! 밝고 환한 웃음을 되찾자!

작성자
강북다인치과
작성일
2009-07-01 13:26
조회
171
여름 휴가 변신 완료! 밝고 환한 웃음을 되찾자!
-여름 휴가 기간동안 심미(치아미백+치아성형)

 

“여름휴가, 눈에 띄게 예쁜 사람이 되고 싶다.”

 

여름 휴가철이 다가온다. 여름휴가는 예쁜 사람들 천지다. 생각보다 긴 여름휴가는 예뻐지기에 충분한 기간으로, 특히 치아성형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다. 벌써부터 치아성형을 하는 치과들은 문전성시를 이룬다.

 

이번 한 주간 에스다인치과 통계에 따르면, 여름휴가 기간 치과 스케줄에 따라 내원을 예약한 환자가 벌써 30%를 차지했다고 한다. 예뻐지고 싶은 사람들의 발 빠른 움직임이다. 그 중 치아교정과 치아성형 문의가 80%이다.

 

특히나 치아가 앞으로 튀어나오거나 벌어지거나 누렇게 변색된 경우는 자신의 본성과 상관없이 치아를 드러내고 웃지 않게 되기 때문에 교정을 원하는 이들이 많다.

 
200906290096.jpg
웃는 사람은 항상 예쁘다. 그러나 맘놓고 크게 웃지 못하는 것은 얼마나 큰 스트레스인가!  치아 때문에 입을 가리는 것이 습관처럼 되거나 돌출입의 경우 측면에서 사진을 찍는 것을 극히 싫어하는 경우도 있다. 

여름휴가 기간 동안 당당하게 입 벌리고 웃을 수 있는 자신감을 가진 사람으로 변신을 완료하려면, 치열을 고르게 하는 치아성형과 희고 깨끗한 치아를 만드는 치아미백을 위한 심미치아성형을 알아보자.

 

* 치아성형과 치아미백까지 일석이조?
심미 치아성형은 치아미백과 치아교정을 한 번에 빠르게 시술하는 장점을 가졌으며, 라미네이트, 올세라믹, 레진으로 치아를 예쁘게 만드는 시술이다.

 

라미네이트는 앞니를 가장 자연스럽고 깨끗하게 만들어 주는 치아 성형술로, 치아 표면을 0.5-0.7mm정도 삭제한 다음 본인의 치아 형태로 본을 뜬 후 인조손톱모양의 세라믹 박편을 치아 접착제로 접착하는 방식이다. 색상과 모양이 거의 자연치아와 가깝고 단기간에 가지런한 치아를 가질 수 있다.

 

라미네이트 치아성형은 돌출입 교정과 동시에 누렇게 변색되고 착색된 치아를 연예인처럼 하얀 치아로 바꿔주는 미백효과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S다인치과 전문의 정명호원장은, “라미네이트는 치아표면을 다듬은 후 그 위에 0.5mm정도 두께의 인공치아인 세라믹 박편을 붙이는 원리로 자연치아와 흡사한 강도와 투명도로 제작되기 때문에 본래의 치아와 같이 자연스럽고, 더불어 치아미백도 함께한다면 보다 밝고, 가지런한 치아를 연출할 수 있다.

 

라미네이트는 잇몸을 자극하지 않아 잇몸 염증을 일으키지 않는다. 일반교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발의 우려도 없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일주일간 2번의 내원이면 치료가 끝이 나고, 잘못된 치아만 골라서 치료가 가능해 무조건 전체 치아를 교정해야 했던 기존 교정치료에 비해 훨씬 저렴한 비용이다.

 

하지만 치아색이 너무 짙다면 얇은 라미네이트로 그 색을 가리기가 어렵다. 이때는 라미네이트 치료 전에 미백술 등으로 치아 색을 밝게 한 후 치료를 하거나 내부의 치아 색을 가려 줄 수 있는 올세라믹 치료가 도움을 줄 수 있다. 레진 치료는 앞니의 충치나 깨진 치아 등,  손상된 부위가 넓지 않거나 잘 보이는 부위일 때 심미적으로 당일 치료가 가능한 치아성형술이다.

 

도움말 : S다인치과 전문의 정명호원장

 

기사원문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