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내원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을 내 가족처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헤럴드경제][양현봉원장의 비밀치아교정칼럼] 여름방학 치아교정 인비절라인 투명교정이 뜬다!

작성자
강북다인치과
작성일
2010-08-16 13:38
조회
259
어린이교정이 아닌 성인이 치아교정을 시작하려고 할 때는 고민 되는 것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교정기 착용에서 오는 불편함과 원활한 대인관계를 위한 의사소통에서도 자신감을 잃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요즘은 아무도 모르게 예뻐지는 비밀 교정이 인기다.

대학교 관광과 4학년에 재학 중인 김하늘(23,가명) 양은 어린 시절부터 스튜어디스가 되는 것이 꿈이다. 지금도 역시 승무원이 되기 위해 한창 준비 중인 그녀의 요즘 불만은 불규칙한 치열과 돌출입. 승무원은 단정한 모습과 함께 밝은 미소가 생명인데 이런 치열로는 도저히 면접에서부터 자신이 없다.

졸업과 함께 취업시즌이 다가오자 드디어 이미지변신에 도전하기로 결심한 그녀는 여름방학동안 돌출입 교정을 위해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교정잘하는 치과로 알려져 있는 쌍문역치과의 양현봉 원장을 찾았다. 여러 번의 망설임 끝에 주변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찾은 교정치과라서 이미 믿음이 생긴 상태였다.

김하늘 양은 앞으로 면접과 시험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투명 교정 장치로 비밀교정을 하길 원했고, 이에 교정치과인 쌍문역치과 양현봉 원장은 보이지 않으면서 효과 빠른 교정법으로 인코그니토와 인비절라인을 추천했다.

 

인코그니토교정은 치아의 안쪽으로 교정기를 착용하는 설측교정과 비슷하다. 그러나 일반적인 설측교정장치와는 다르게 개개인의 치아를 정밀한 시스템을 통해 진료한 후, 각각의 치아에 가장 적합한 교정용 철사를 제작하여 교정하는 방법이다. 때문에 설측교정에 비해 훨씬 통증도 덜하고, 불편함도 줄어들었으며 인코그니토 인증치과에서 시술이 가능하다.

최신 투명교정으로 알려진 인비절라인(투명교정)은 보이지 않고 기능도 우수한 첨단 교정법으로, 보이지 않게 치아를 가지런히 해줄 뿐만 아니라 구강건강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취업을 앞둔 학생들이게 인기가 많다.

양현봉원장은, “취업 준비중인 학생이라면 투명교정인 인비절라인을 선택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미관상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며, 원하는 때에 탈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식사나 면접 등이 있을 때는 빼두어도 됩니다.”라고 설명하며 인비절라인 투명교정을 추천했다.

 

김하늘양은 양현봉원장이 권해주는 대로 투명교정장치인 인비절라인을 선택했다. 인비절라인 인증치과답게 치료는 전혀 무섭지 않았고, 양현봉원장은 첨단 3D 컴퓨터를 이용해 치아의 이동경로를 예측하여 김양의 치아 상태에 딱 맞는 교정기를 만들어 주었다.

인비절라인 교정을 시작한 김양은, “다른 치아교정을 하는 친구들처럼 아프지도 않고, 교정하는 기분이 들지 않는데도 하루가 다르게 치열이 예뻐지고, 돌출입 교정도 되고 있다. 거울을 볼 때마다 입이 들어가서 콧대가 높아 보인다.”며 양현봉 원장에게 감사의 후기를 전했다.

양현봉 원장은, “사람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얼굴형이나 미소 등은 치열이나 구강구조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특히 돌출입이라면 치아 교정 전에 정확한 심미진단과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변신, 여러 가지 치아교정법 등을 검토해서 조화를 이룬 체계적인 상담을 먼저 받고 치아교정에 임해야 합니다.”라고 조언했다.

 

삐뚤삐뚤한 치열이나 돌출입, 치아가 듬성듬성 나 있는 경우는 치아 관리가 어려워 치주 상태에 문제가 생기기 쉽다. 이런 경우 치석이 쉽게 쌓이고 충치의 위험이 있으므로 여름방학 동안, 정확한 진단 후 인비절라인 투명 교정이나 인코그니토 등을 통해 비밀스럽게 교정해 보는 것이 어떨까?

보도자료 online@heraldm.com

 

기사원문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