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내원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을 내 가족처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수면 임플란트, 통증을 최소화하여 시술 가능해

작성자
강북다인치과
작성일
2018-03-28 16:08
조회
403

수면 임플란트, 통증을 최소화하여 시술 가능해

 



임플란트는 자연치아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제작된 인공치아로 식립 기술과 종류가 다양하고 보편화되면서 대중적으로 활용되어 자연치아의 대체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연 치아를 대신할 인공 치아로 임플란트를 선호하고 있으며 자연치아와 90% 흡사하며, 식립 후 장기적으로 사용하라 수 있기 때문에 임플란트를 선호한다.

임플란트 시술이 인기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주저하는 이유는 바로 통증 때문이다.
잇몸 속에 인공치아를 식립하는 과정인 만큼 통증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

쌍문역 강북다인치과 최헌주 원장에 따르면 일반 임플란트와 다르게 수면 임플란트를 통해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으며 전신마취와는 다르게 가수면 상태에서 통증 없이 진행할 수 있으며, 마취가 풀리고 의식이 회복된 이후에도 공포나 두려움이 없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고 올 하반기부터 보험 적용으로 만 65세 이상 노인 임플란트 시술 부담금이 낮아지면서 환자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강북다인치과 관계자는 “강북다인치과는 전문마취과장이 상주하고 있으며, 수면마취는 원장이 아닌 전문 마취과장이 있어야 안전한 진료가 가능하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해당 시술은 의료인이 얼마나 다양한 케이스를 접하고, 그에 따른 노하우를 보유했는가가 중요하다.

따라서 경험이 풍부하고, 환자 개개인의 문제에 적합한 맞춤 치료 과정으로 진행하는 의료인이 함께하는 치과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Back To Top